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뽀로로
일반 주방세제가 아닌 설거지 비누(?)를 사용해서 설거지를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설거지하고 물기가 마르고 나면 싱크대에 하얗게 가루 비슷한 얼룩이 남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청소해야지 얼룩이 없어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뇽0417
안녕하세요. 미뇽0417입니다. 그건 물 속에 있는 석회질이 굳어서 생긴 것이므로 산성을 띠는 물질로 녹여줘야 합니다. 얼룩 위에 키친타올을 깔고 식초를 듬뿍 적셔서 30분-1시간 가량 두면 석회질이 녹아나옵니다. 그 뒤 물로 헹궈주고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말끔하게 지워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