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어제 햇빛에장기간노출되어있었더니 더위먹었는지 몸에기운도없고 갈증엄청나고 그러는데 이게더위먹은것과 연관성이있을까요? 초기증상은어떤게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훈훈한스컹크25
여름철 더위를 먹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두통, 어지러움 및 현기증, 구토, 메스꺼움, 피로감 및 무기력증, 근육 경련 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일단 무기력해지고 피로해져요. 멍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탈수로 인해서 갈증이 엄청 납니다. 가끔식 어지러울 때도 있어요. 위장 기능이 일시적으로 저하되서 메스꺼움도 느껴본 적 있습니다.
여름에 보통 노동자들이 더위 먹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온열 질환이라고도 하고 보통 더위를 먹으면 어지러운 증상이 가장 많이 일어나고요 그리고 구토 증상도 일어납니다 몸이 엄청 힘들어지고 이런 상황이 있다면 바로 더위를 시켜 주셔야 합니다
매우새로운소라게
더위를 먹었다고 흔히 말하는 증상은 온열 질환 중 하나인 일사병으로, 땀을 흘리면서 장시간 외부 활동이나 고온 작업을 했을 때 발생하는데요.
구체적인 증상으로는 피로감, 현기증, 구토, 근육경련, 실신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체온은 38도 이상 상승할 수 있습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