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천적으로 기관지가 안좋아서 기침하는게 죄인가요?
선천적으로 기관지가 안좋아서 잔기침이 좀 있습니다.
감기라도 걸리면 숨쉬듯 기침하는 날도 있어요
그래도 요샌 여름이라 잔잔한 편인데
가끔 에어컨 바람 때문인지 마른기침이 나는 순간이 있습니다
답답하네요. 평생 마스크 차고 다녀야 하나요?
고민상담
선천적으로 기관지가 안좋아서 잔기침이 좀 있습니다.
감기라도 걸리면 숨쉬듯 기침하는 날도 있어요
그래도 요샌 여름이라 잔잔한 편인데
가끔 에어컨 바람 때문인지 마른기침이 나는 순간이 있습니다
답답하네요. 평생 마스크 차고 다녀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