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기자동차가 보편화 되면 내연기관 자동차는 없어질까요?
전기로 모든걸 대체할수는 없을꺼라 생각은 들지만
아무래도 찾는사람이 적어지면 비싸지겠죠?
그런데 전기를 생산할려면 화석연료도 필요한거 아닌가요?
화석연료를 줄이자는건지 없애자는건지 모를겠네요?
생활
전기로 모든걸 대체할수는 없을꺼라 생각은 들지만
아무래도 찾는사람이 적어지면 비싸지겠죠?
그런데 전기를 생산할려면 화석연료도 필요한거 아닌가요?
화석연료를 줄이자는건지 없애자는건지 모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