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몸에 있는 붉은 사마귀 방치해도 괜찮은 걸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
제가 몸에 보면 붉은 빛의 핏빛사마귀가 이곳 저곳에 많이 있습니다. 특별히 가렵거나 하지는 않는데, 이런 사마귀도 여하튼 정상은 아니라고 하는데, 그냥 이대로 방치해도 괜찮을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0
제가 몸에 보면 붉은 빛의 핏빛사마귀가 이곳 저곳에 많이 있습니다. 특별히 가렵거나 하지는 않는데, 이런 사마귀도 여하튼 정상은 아니라고 하는데, 그냥 이대로 방치해도 괜찮을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