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즐거운가오리188
1종보통 면허가 있습니다
대형면허를 혹시나 해서 취득해둘까 하는데
기존에 면허가 있던 사람도
필기시험까지 다시 쳐야되는지요?
아니면 필기시험은 면제가 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kjkjkjkj
저도 예전에 대형 땄는데 필기는 안ㅅ봤덧거 같아요
실기만 봤던거 같은데 1종 보던 코스 버스로 똑같이 코스 타는건데 어렵지 않아요 .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