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이나 요리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이나 요리법이 특별한 게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새롭게 도전해 보신 음식도 좋습니다. 새로운 걸 시도해 보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이나 요리법은 다양하게 있으며 여기 몇 가지 추천해 드립니다:
플랜테리언 식단
최근에는 식물성 식품을 중심으로 하는 플랜테리언 식단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채식 식품을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시도해 보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프로틴 팬케이크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프로틴을 사용한 팬케이크가 인기이며 다양한 과일이나 견과류를 곁들여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국수나물 요리
다양한 국수나물을 활용한 요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금치, 당근, 무, 파프리카 등을 함께 믹스한 국수나물을 샐러드나 스무디에 사용하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자연산 요리
최근에는 자연산 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예를 들어, 직접 채취한 산나물이나 자연산 버섯을 활용한 요리가 그 예입니다.
다양한 문화의 퓨전 요리
다양한 문화를 혼합한 퓨전 요리도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요리의 기본 재료를 사용하되, 한국의 맛과 기법을 더한 요리 등이 그 예입니다.
이 추천들을 통해 새로운 요리에 도전해 보시고,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발견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