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일반적으로심플한뱀파이어
다들 앱테크에 하루에 얼만큼씩 시간응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평균 몇개의 어플을 이용하시는지도 궁금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꾸준한살모사
25개요 1시간정도 걸려요 대부분 만보기랑
출첵위주로 하고 그외 몇개는 광고랑 설문지 앱위주로 합니다!! 12시땡하면 되는건 하고 나머진 일마치고 틈틈히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어쩐지고상한백호
9-10개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출첵 수준의 간단한 것고 있고 꽤나 품이 드는 것도 있어서 1시간은 넘는 것 같아요
너무 시간 많이 들고 도움되는 건 없어서 줄이려고 노력중이에요 ㅠ
일반적으로예쁜닭발
5개 정도 있는 거 같애요!!!!!!
12시 되면은 바로 하고
1시간은 걸리는 거 같아용!!!
1원 하나하나 다 소중해서…..ㅠㅠㅠ
숨만쉬는애
저는 10개 정도 있구요
밤12시 넘어서 또는 자기전에 바로 한번에 다 해버리는데
다 사용하기 간단한 앱들이라 10-15분안엔
끝내지더라구요
때론희망적인추어탕
저는 1-2개 사용하고, 앱당 10분 내외로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취미 겸 소액 쌓이는 재미로 하는 거라 많이 쌓이지는 않습니다..
가장자랑스러운녹차
저는 하나는 편의점용,카페용,상품권용 으로 나눠서 쓰고 있어요!저는 찍고머니,머니워크,캐시는 내차지 이렇게 쓰고 있어요 저는 하루에 5분?정돜ㅋㅋㅋㅋ재미 있으면 오래하는 편이기도 해영
모레도공부하는신입사원
저는 2개 정도만 하고 있어요. 둘 다 자정 지나자마자 들어가서 미션을 바로 완료하는 편이라 하루에 걸리는 시간은 5-10분도 안 되는 것 같네요. 전 앱테크에 시간을 많이 쓰기보다는 출석체크나 간단한 적립 위주로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