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앱테크에 하루에 얼마나 시간 쓰시나요?

다들 앱테크에 하루에 얼만큼씩 시간응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평균 몇개의 어플을 이용하시는지도 궁금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25개요 1시간정도 걸려요 대부분 만보기랑

    출첵위주로 하고 그외 몇개는 광고랑 설문지 앱위주로 합니다!! 12시땡하면 되는건 하고 나머진 일마치고 틈틈히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9-10개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출첵 수준의 간단한 것고 있고 꽤나 품이 드는 것도 있어서 1시간은 넘는 것 같아요

    너무 시간 많이 들고 도움되는 건 없어서 줄이려고 노력중이에요 ㅠ

  • 5개 정도 있는 거 같애요!!!!!!

    12시 되면은 바로 하고

    1시간은 걸리는 거 같아용!!!

    1원 하나하나 다 소중해서…..ㅠㅠㅠ

  • 저는 10개 정도 있구요

    밤12시 넘어서 또는 자기전에 바로 한번에 다 해버리는데

    다 사용하기 간단한 앱들이라 10-15분안엔

    끝내지더라구요

  • 저는 1-2개 사용하고, 앱당 10분 내외로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취미 겸 소액 쌓이는 재미로 하는 거라 많이 쌓이지는 않습니다..

  • 저는 하나는 편의점용,카페용,상품권용 으로 나눠서 쓰고 있어요!저는 찍고머니,머니워크,캐시는 내차지 이렇게 쓰고 있어요 저는 하루에 5분?정돜ㅋㅋㅋㅋ재미 있으면 오래하는 편이기도 해영

  • 저는 2개 정도만 하고 있어요. 둘 다 자정 지나자마자 들어가서 미션을 바로 완료하는 편이라 하루에 걸리는 시간은 5-10분도 안 되는 것 같네요. 전 앱테크에 시간을 많이 쓰기보다는 출석체크나 간단한 적립 위주로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