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_🥀

🫤_🥀

채택률 높음

기리고랑 약한영웅 재밌나요 아니먄 좀 별로인가요

기리고랑 약한영웅이 요즘 인기 같아서 보려고하는데 막상 보기에는 시리즈가 좀 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한번 보면 잘 못 멈추고 시간낭비하먄서 보는 스타일이라, 재미없으면 시작을 안하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일단 두 작품의 장르를 잘 보시는 편인가요?

    - 약한영웅 : 학교 폭력, 친구 관계, 성장 서사

    - 기리고 : 초자연적 저주와 죽음의 사슬, 호러 분위기

    어떤 요소나 장르를 선호하시는지에 따라 선택하면 될듯한데 두 작품 모두 배우들의 연기력은 이미 높게 평가되고 있어서 해당 장르물을 좋아한다면 몰입방해요소는 없는 거라 중간하차가 거의 없어요 특히 약한 영웅은 주인공은 이젠 믿고보는배우죠ㅋㅋ

    약한영웅은 시즌 2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시즌 1을 먼저 보고 시즌 2로 이어보는 흐름이 자연스럽고 보기 편합니다👍🏻

    기리고는 리미티드 시리즈로

    한 편에 43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에 몰아서 보거나 회차 단위로 시청하기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기리고랑 약한영웅 둘 다 전개가 억수로 빠르고

    쫄깃해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 봅니데이!

    스릴 넘치고 통쾌한 액션 장르 좋아하믄 후회 안 합니데이!

  • 둘 다 저도 무엇을 봐야할지 고민이었습니다. 결론은 저는 둘 다 선택하지 않고 나는 솔로와 같은 연애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특히 최근 발견한 돌씽앤모솔 강추합니다.

  • 약한 영웅은 배우들의 연기력과 짜임새 있는 연출 덕분에 한번 시작하면 멈추기 힘든 게 사실이구요...

    ​둘 다 작품성이 좋아서 시간 낭비라는 생각은 안 드실 것 같지만 워낙 몰입도가 높으니 정말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주말에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좋은 작품들이라 후회는 없으실 듯요 ^^갠적으론 약한영웅 넘 잼께 봐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