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2.20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려고 하는데 한끼당 칼로리는 몇정도로 하나요?
안녕하세요 30대 후반 남성입니다. 제가 키랑 몸무게가 많은편입니다. 한끼당 칼로리는 몸무게로 정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12.2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본인의 활동량과 대사량에 따라 권장섭취량이 다르며
운동을 병행하시면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는 데는 자기 몸에 따라서 다이어트 칼로리를 정합니다.
자기 신체 능력과 몸무게 그리고 섭취 하고 있는 음식들 영양소 등등 여러 가지 것들을 고려해서 칼로리를 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