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날짜 5일지난 식빵 먹어도 괜찮을까요?
날짜 5일지난 식빵 먹어도 괜찮을까요? 계속 냉장고에 넣어두긴했습니다. 식빵 한장남은거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는데 괜찮겠죠...? 10/29일까지인 빵이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특별이 손을 닫지 않고 그대로 보관하셨다 그러면 냉장실에 5일 지난 식빵 드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기 때문에
냄새를 맡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한 빵이라면 곰팡이, 이취 나 맛에 이상이 없다면 드셔도 큰 문제 없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