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버스를 보면 카드요금보다 현금요금이 더 비싸더라구요. 현금으로 하면 더 저렴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버스를 보면 카드요금보다 현금요금이 더 비싸더라구요. 현금으로 하면 더 저렴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일반적으로 현금구입하면 깍아주잖아요. 근데 왜 버스는 카드요금이 도 저렴한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버스를 보면 카드요금보다 현금요금이 더 비싸더라구요. 현금으로 하면 더 저렴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일반적으로 현금구입하면 깍아주잖아요. 근데 왜 버스는 카드요금이 도 저렴한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