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참푸른감자
저를 제외한 사람들끼리 대화하는 단톡방이면 그냥 조심스럽게 나가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계속 남아있어야 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멋쩍은빈대떡
회사나 학교 단톡방이라면 그냥 있는게 당연하지만 명시적으로 나와있지 않아서.. 친구 단톡방이면 그냥 나가셔도 괜찮을듯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후련한부전나비142
안녕하세요
후련한부전나비142입니다
대화에참석을못하면조심스레
방을나오는게좋을듯합니다
굳이 대화에참석을안하면있을이유가없는듯하네요
재빠른들소8
안녕하세요ㆍ단톡방에서 대화에 참가를 잘 못 하시는 군요ㆍ이런 단톡방은 머물러있는 것 자체가 부담인데요ㆍ공식적인 단톡방은 어쩔수 없이 가입해 있어야 하지만 사적인 단톡방인 경우 조용히 탈퇴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