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빼고 대화하는 단촉방이 있다면..

저를 제외한 사람들끼리 대화하는 단톡방이면 그냥 조심스럽게 나가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계속 남아있어야 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회사나 학교 단톡방이라면 그냥 있는게 당연하지만 명시적으로 나와있지 않아서.. 친구 단톡방이면 그냥 나가셔도 괜찮을듯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후련한부전나비142입니다

    대화에참석을못하면조심스레

    방을나오는게좋을듯합니다

    굳이 대화에참석을안하면있을이유가없는듯하네요

  • 안녕하세요ㆍ단톡방에서 대화에 참가를 잘 못 하시는 군요ㆍ이런 단톡방은 머물러있는 것 자체가 부담인데요ㆍ공식적인 단톡방은 어쩔수 없이 가입해 있어야 하지만 사적인 단톡방인 경우 조용히 탈퇴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