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아이들이 초등학교 가기전에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가는데요.
둘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서로의 장단점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미지니
안녕하세요. 라미지니입니다.
어린이집은 만 0세~ 취학 전의 영유아 모두가 다닐 수 있지만, 유치원은 만 3세~ 취학 전 유아들만 다닐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은 늦게까지 보육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유치원은 하원 시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