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에서,공모주 청약을 거의 하는 편인데?
주식한지 꽤 됩니다.
공모주 청약(비례,균등)도 좀 합니다.
궁금한건 상장일 입니다.
겹치기 상장을 하는 종목들이 종종 있던데
이유가 뭐죠?
어차피 수급은 뻔한데 말입니다.
공모주 상장이 없는 날이 꽤 많은데
왜 구태여 상장일을 같은 날 하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식한지 꽤 됩니다.
공모주 청약(비례,균등)도 좀 합니다.
궁금한건 상장일 입니다.
겹치기 상장을 하는 종목들이 종종 있던데
이유가 뭐죠?
어차피 수급은 뻔한데 말입니다.
공모주 상장이 없는 날이 꽤 많은데
왜 구태여 상장일을 같은 날 하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