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헬리코박터균 2차 제균치료 중 임신준비
성별
여성
나이대
31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2차 제균치료 약을 복용하려고 합니다. 임신준비를 하고 있어서 한 달이 한 달이 소중한데 가임기와 약 복용 기간이 겹치네요ㅠ 제 상황에 임신준비가 괜찮은가요? 아니라면 언제부터 준비하는게 안전한걸까요?
복용약은 데놀정, 씨제이후라시닐정, 테라싸이클린캅셀, 파리에트정,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1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2차 제균치료 약을 복용하려고 합니다. 임신준비를 하고 있어서 한 달이 한 달이 소중한데 가임기와 약 복용 기간이 겹치네요ㅠ 제 상황에 임신준비가 괜찮은가요? 아니라면 언제부터 준비하는게 안전한걸까요?
복용약은 데놀정, 씨제이후라시닐정, 테라싸이클린캅셀, 파리에트정,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