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정훈 전기기사입니다.
제 의견으로는 현장에서 바로 일을 배우시면서 돈을 버는 실무중심의 당근 구직을 먼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현장 감각이 중요하다라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구요. 기술은 부딪히면서 익히시는게 빠르기도 하고, 나중에 학원을 다니실때 이론이랑 실습의 시너지가 더 좋을 것 같다 생각해요. 혼자 고민하기엔 시간이 아까우시니 일단 현장 경험을 쌓으시면서 본인의 적성을 먼져 확인해보시는걸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몸은 힘들지만 배울점은 많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