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 탈 만한 자동차 (국내차 든 외국차 든 상관없음.)

저희 아버지께서 현재 기아 차를 타고 있으신데 상당히 오래 탔다보니 자동차가 점점 안 좋아져서 아버지께서 입장은 한 2~3년은 좀 더 타신다는데 과연 어떤 차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버님이 타시려고 하시면

    승차감도 좋고 내구성도 뛰어난 차가 좋을거 같아요

    현대 그랜저나 기아 K8 도 요즘 잘 나오더라고요

    국산차를 계속 타셨으면 아무래도 금방 적응하실거 같아요

    조금 큰 사이즈의 SUV는 기아 쏘렌토나 현대 싼타페가 압도적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제네시스 GV80 이 라인을 추천드려요 ^^ 외관도 이쁘고 제네시스가 튼튼해요

    수입차는 볼보나 벤츠 E클래스 정도가 적당해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6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