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8세이상부터 선거가 가능한걸로 아는데 학교에서도 올바른 정치에 대해 상식선에서 가르켜야 하지 않을까요?
18세이상부터 선거가 가능한걸로 아는데 학교에서도 올바른 정치에 대해 상식선에서 가르켜야 하지 않을까요?
현재 보니 학교에서는 학칙으로 정치활동을 제한하는 학교가 많다고 들었거든요.
그러다보니 현재 많은 학생들이 편향적인 끼리에서 듣고 극우적인거에 빠져드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18세이상부터 선거가 가능한걸로 아는데 학교에서도 올바른 정치에 대해 상식선에서 가르켜야 하지 않을까요?
현재 보니 학교에서는 학칙으로 정치활동을 제한하는 학교가 많다고 들었거든요.
그러다보니 현재 많은 학생들이 편향적인 끼리에서 듣고 극우적인거에 빠져드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