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바꾸어야 하는데 지금 사는게 저흘까요?

2028년 3월말 아파트 입주 예정인데 냉장고 서랍 넣는 부분이 파손 됐는데 지금 바꾸는 게 좋을까요? 입주할 때 김치냉장고만 스탠드형으로 바꾸려했는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28년 3월까지 입주하려면 많이 남으셨네요. 아직 2년은 더 보내야 하시니, 저는 지금 구매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김치를 먹는 것은 한국인에게 중요한 거잖아요~ ^^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 생각에는 28년 이사하실때 바꾸심이 옳은 듯 보입니다

    왜냐하면 새상품 구매할 경우에 옮겨주시는데 이동하려면 이사비용 등에 추가적인 비용이 들기때문입니다.

    추가로 서랍 등이 파손된것은 동결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사용 하다가 바꾸심이 옳은 듯합니다.

    (서랍은 중고장터나 해당 브랜드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구매할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중고품으로 팔때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