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아이 항생제와 폴락스산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변비가있어 폴락스산 먹이려하는데
1.항생제도 복용중이면 텀을 두고 먹어야하는지
텀을둬야하면 어느정도 둬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병원에선 식간에 먹어야 효과적이라하고
어디선 아침공복에 먹어야 효과있다하는데 뭐가 맞나요?
3.한번에 2포 복용해도 괜찮겠죠?
감사합니다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변비가있어 폴락스산 먹이려하는데
1.항생제도 복용중이면 텀을 두고 먹어야하는지
텀을둬야하면 어느정도 둬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병원에선 식간에 먹어야 효과적이라하고
어디선 아침공복에 먹어야 효과있다하는데 뭐가 맞나요?
3.한번에 2포 복용해도 괜찮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