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압도적으로 용기를 내는 비둘기 입니다 질문해주신 내용을 보면 샤워를 하면 어떤것들이 좋은지 알려 주세요라고 물어봐 주셨는데 샤워를 했을때 목욕탕과 비교해서 좋은점은 빠르게 씼고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욕탕에 가면 일부러 때를 밀고 나오는경우가 많은데 샤워를 하는것만으로 때가 조금씩 알아서 빠지기 때문에 목욕탕에서 때를 미는 귀찮음을 덜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샤워를 하는 건 어디서든지 간단하게 씼을 수 있기 때문에 목욕탕은 간단하지 않고 시간이 상당히 많이 소요 되는 것에 비하면 시간적으로 절약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