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은 월요병을 가진 K직장인 입니다!
새벽에 일어나야하는데 일찍 자기는 내 시간이 없는 것 같아서 너무 아깝고 늦게 자면 다음날이 너무 피곤해서 힘이들고..
매일이 어떻게 해야지 좋은 선택인지 판단이 안서죠ㅋㅋ
저는 그래서 그냥 그날그날 나의 선택을 존중해줘요!
피곤하지만 늦게 자고 싶으면 그냥 실컷 놀다가 잠들고
오늘은 도저히 못버티겠으면 당장이라고 잠들고 싶기 때문에
그날은 일찍 자는거죠~
그래서 그런가 꼭 일요일은 늦게자서 월요병은 불치병이 되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