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한게142

침착한게142

채택률 높음

내일 월요일이라 오늘 자기가 너무 싫습니다.

내일 출근해야해서 새벽에 일어나야 하는데 그럼 지금 자줘야하는데 너무 자기 싫고 자는게 아깝게 느껴집니다. 조금이라도 더늦게자고싶은데 모든 k직장인의 마음이 다 같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같은 월요병을 가진 K직장인 입니다!

    새벽에 일어나야하는데 일찍 자기는 내 시간이 없는 것 같아서 너무 아깝고 늦게 자면 다음날이 너무 피곤해서 힘이들고..

    매일이 어떻게 해야지 좋은 선택인지 판단이 안서죠ㅋㅋ

    저는 그래서 그냥 그날그날 나의 선택을 존중해줘요!

    피곤하지만 늦게 자고 싶으면 그냥 실컷 놀다가 잠들고

    오늘은 도저히 못버티겠으면 당장이라고 잠들고 싶기 때문에

    그날은 일찍 자는거죠~

    그래서 그런가 꼭 일요일은 늦게자서 월요병은 불치병이 되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10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대부분 월요병이라고 하죠 제도 일요일이 지나는게

    너무 아깝긴합니다 그래도 한주버티다보면

    금요일도 오고 휴일도 오니 잠도좀주무시고

    힘내셔서 한주시작 하시길바래요

  • 저도 그 마음 이해돼요 ㅋㅋㅋ 주말 마지막 밤에는 잠자는 시간이 아깝고 조금이라도 더 쉬고 놀고 싶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이 내일 출근인데 자기 싫다를 외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내일의 나를 위해 오늘은 조금 일찍 자는 게 승리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