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신호 대기중 출발할때 택시를 추돌했습니다.정말 살짝 부딪혔는데 기사는 입원했다고 연락옵니다.승객도 2명 타고있었는데 아무런 연락은 없구요 이럴땐
신호 대기중 출발할때 택시를 추돌했습니다.정말 살짝 부딪혔는데 기사는 입원했다고 연락옵니다.승객도 2명 타고있었는데 아무런 연락은 없구요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신호 대기중 출발할때 택시를 추돌했습니다.정말 살짝 부딪혔는데 기사는 입원했다고 연락옵니다.승객도 2명 타고있었는데 아무런 연락은 없구요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