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혈압약 복용중인데, 앉았다가 일어날 때면 매번 핑 돌고 눈에 별이 보입니다. 개선 방법이 없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고혈압약 이달비정 20mg 복용 중입니다.
혈압은 57/98, 59/100 이렇습니다.
그런데, 쪼그려 앉았다가 일어날때면 눈에서 별이 보이고, 어지러워 잠시 멈췄다가 움직여야 합니다.
내과 선생님께 말해밨는데, 더 적은 용량의 혈압약은 없다고 반을 쪼개서 먹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크기가 너무 작아서 반으로 쪼개 먹을수도 없거든요.
일단 쪼그려 앉는거를 최대한 안하려고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앉아야할 때가 종종 있거든요.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