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아이에게 좋은 식단이 무엇일까요?
2021. 12. 23. 00:58
안녕하세요.
성장기의 아이들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기이잖아요
그만큼 식단에도 신경이 쓰이는데요.
이런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추천할 만 한 식단이나 음식, 기타 등등
전문가님들의 의견 듣고 싶어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성장을 위해서라면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생선, 콩, 두부, 유제품, 계란 등에 많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해산물 등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2021. 12. 24. 13:2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