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달한거북이38
성장기에 있는 자녀, 어떤 식단 위주로 해주면 좋을까요?
첫 째 중학생 자녀가 최근에 키가 클려고 하는지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자고 하네요~!!
이 시기에 영양섭취 등이 많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자녀 성장에 도움을 줄, 특별히 신경써야 할 식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마그네슘, 인 등 뼈 건강에 중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것이 중요하며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충분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