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들은 엄청더러워도 잘살아가나요???

쥐들을보면 하수구에서도 잘할고 그냥 엄청더러운 공간에서도 아무렇지도않게 살아가는데 면역력자체도 쌘건가요?? 아님 뭔가 다른게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쥐들이 살아가는 것에 대해 궁긍 하신듯 합니다. 계속 천적을 피해 음지에서 살기에 기존 면역체계와는 다르다고 보시면 될듯 햡니다. 진화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