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햇빛을 쐬면 종종 두통 증상이 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햇빛을 쐬면 종종 두통 증상이 생깁니다.
약을 먹어도 소용 없고 잠을 자야만 낫던데 그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햇빛을 쐬면 종종 두통 증상이 생깁니다.
약을 먹어도 소용 없고 잠을 자야만 낫던데 그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