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바늘 없는 주사기가 나온다고 하는데, 바늘없는 주사기는 어떤 원리로 사용되는건가요? 실제로 통증을 줄이기 위해서, 그리고 어떤 목적으로 나온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딱따구리입니다.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레이저의 폭발원리를 이용한 것입니다.
미라젯의 노즐은 격막으로 구분된 두 개의 방으로 이뤄져 있는데 물로 채워진 윗부분의 방에 레이저가 폭발하면 그 압력이 가운데 격막을 통해 아랫방에 채워진 약품을 밀어내 주입하는 원리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