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없는 주사기의 원리는 무엇인가요?

바늘 없는 주사기가 나온다고 하는데, 바늘없는 주사기는 어떤 원리로 사용되는건가요? 실제로 통증을 줄이기 위해서, 그리고 어떤 목적으로 나온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산에서 내려온 딱따구리입니다.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레이저의 폭발원리를 이용한 것입니다.

    미라젯의 노즐은 격막으로 구분된 두 개의 방으로 이뤄져 있는데 물로 채워진 윗부분의 방에 레이저가 폭발하면 그 압력이 가운데 격막을 통해 아랫방에 채워진 약품을 밀어내 주입하는 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