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가락골절후 깁스풀르고 난뒤집에서 물리치료어떻게 하나요?
깁스를 한지 두달 후에 풀은 상태이구요 새끼골절이라 반깁스하고 풀렀는데 가운데 네번째 새끼손가락이 색이 푸르덩하고 안구부러져요ㅠㅜ 지금 병원에서 파라핀과 레이저 치료중이에요 근데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물리치료는 뭐가 있을까요? 굳어서 움직이질 않네요ㅜㅠ 억지로라도 구부리도록 움직여주고 마사지해줘야하나요? 심란해서 상담글 써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깁스를 한지 두달 후에 풀은 상태이구요 새끼골절이라 반깁스하고 풀렀는데 가운데 네번째 새끼손가락이 색이 푸르덩하고 안구부러져요ㅠㅜ 지금 병원에서 파라핀과 레이저 치료중이에요 근데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물리치료는 뭐가 있을까요? 굳어서 움직이질 않네요ㅜㅠ 억지로라도 구부리도록 움직여주고 마사지해줘야하나요? 심란해서 상담글 써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