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내시경 하고 4일뒤 수면마취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1

제가 목요일에 위내시경을 했는데 그 다음 주 월요일에 수면마취로 피부 수술을 하게 됐어요. 간격이 4일정도밖에 안되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병관 내과 전문의입니다.

    위내시경과 수면마취는 별로 상관없을 것 같네요. 바로 다음날 하는것도 괜찮을 거 같고,, 4일이면 전혀 문제없겠습ㄴ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