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잇몸에서 피가 자꾸 나는데 어떤 이유에서 일까요?
양치질을 하면 잇몸에서 피가 자꾸 납니다.
양치질을 제대로 안하는것도 안하고 치실도 꾸준히 하고는 있는데,
대체 왜 잇몸에서 피가 나는것일까요?
어떤 부분이 안좋아서 피가 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양치질을 하면 잇몸에서 피가 자꾸 납니다.
양치질을 제대로 안하는것도 안하고 치실도 꾸준히 하고는 있는데,
대체 왜 잇몸에서 피가 나는것일까요?
어떤 부분이 안좋아서 피가 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