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똘똘한쇠오리42
똘똘한쇠오리4222.11.07
다이어트중인데요 자꾸 식욕이 높아서 야식을 먹는데 참는방법있나요?
간단하게 방법좀 알려주세요
최대한 야식을 안먹게 하는방법좀 심플하게 쉽게 적응할수있게 도와주세요
운동하고 바로 잠을자라 이런거 말구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최대한 야식을 안먹는것도 좋지만 처음부터 야식을 줄이기가 힘들다면
야식으로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먹거나 곤약으로 된 간식을 드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