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한참신속한바나나
채택률 높음
인생 첫 반려견으로 치와와는 힘들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제일 좋아하는 동물이 치와와예요.
조그만한 녀석이 왕왕 짖으면서 경계하는 게 너무 귀여워서요.
동글동글한 두상도 너무 귀여워요.
아주 나중에 경제적으로 여유가 찾아오면 치와와 한 마리를 분양 받을까 생각 중이에요.
하지만 초보 견주인 제가 훈련을 잘 못시켜서 나중에 산책을 시킬 때, 다른 강아지나 사람들을 위협할까 걱정이 돼요.
괜히 귀엽다고 제 수준에 안 맞는 강아지를 입양했다가 민폐를 끼칠 것 같아 잘 알아보는 중이에요.
치와와 견주님들, 강아지에 지식이 많으신 분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