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부푼 보조배터리 버려야할까요?

보조배터리가 원래 평평했는데 살짝 부풀었어요……..이거 버릴까요?! 딱히 이상도 없고 부푼 정도가 더 심해지지도 않아요. 그냥 처음과 상태가 다를 뿐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대체로편식하는클로버 입니다.네, 버려야 합니다. 잘못하면, 폭발사고가 일어 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미련 없이 버리시는걸 추천합니다!

  • 버리세요. 잘못하면 폭발할 수 있어요.

    최근에 보조 배터리가 폭발해서 불난 집도 있었어요.

    버리실 때 분리수거 기준 잘 맞추시고

    가급적 빨리 버리시기를 추천합니다.

  • 살짝 약간이더라도 부푼보조베터리는 미련없이 버리세요 가까워도 그냥 사용하시면 폭발할수가있습니다 버리십시요 베터리 폭발사고가 생각보단 무서워요~~

  • 배터리가 부풀어오르면 화재나 폭발위험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게 좋으세요. 부풀어오른 배터리를 버리시구 새로운 베터리 구입하셔서 사용하세요

  • 과충전이나 과방전 현상이 진행되거나 온도가 높은 곳에 배터리를 보관하면 내부 압력이 발생하고 가스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가스 때문에 배터리가 부푸게 되는것이라 폭발이나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당장 버리시는걸 권유 드립니다.

  • 배터리가 부불었으면 더이상 사용하면 안됩니다

    폭발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배터리가 이상이 있는 것이므로 화재가 발생할수 있으니 당장 폐기하서요

    그냥 집에 두는것도 위험합니다

    아까워도 꼭 폐기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