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23평아파트 스테드에어콘과선풍기3대를 켯을경우 에어콘전기세가 많이나올까요
23평아파트에 날씨가너무더워 에어콘과 각방씩 선풍기1대씩 총3대를작동하고잇습니다
이때발생하는 전기세가 많이나올까요?
올여름 지구촌이 너무 뜨겁네요
에어콘을 안틀면 몸이 따라주질않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23평아파트에 날씨가너무더워 에어콘과 각방씩 선풍기1대씩 총3대를작동하고잇습니다
이때발생하는 전기세가 많이나올까요?
올여름 지구촌이 너무 뜨겁네요
에어콘을 안틀면 몸이 따라주질않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