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고살지 20대 중반인데 큰일이야

20대 중반 해야하는게 있는데 그걸 직업으로 가져가고싶진않아 그렇다고 하고싶은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돈많은 부자하고싶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20대 중반이면 아직 젊은 나이인데요. 일단 돈은 벌어야죠. 지금하는 직업으로 돈버시고 시간 여유되면 자기계발하시면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