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더워서 입맛이 싹 달아가네요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아침이나 점심 먹기도 귀찮고 딱히 땡기는 것도 없고 입맛도 점점 사라지는 것 같네요 작성자분들은 입맛 없을 때 어떤 거 드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더워지면 입맛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ㅎㅎ

    그럴 때는 억지로 무거운 음식보다 시원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게 됩니다. 비빔국수, 김밥, 초밥, 과일 같은 게 의외로 잘 들어가고, 입맛 없을 때는 매콤한 음식이 당기는 사람도 많습니다.

    아무것도 안 먹는 것보다는 간단하게라도 챙겨 드시는 게 좋고, 수분도 충분히 섭취하는 게 중요합니다.

    저는 입맛 없을 때 수박이나 냉국, 비빔면 같은 걸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5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는 차갑고 새콤한 자극적인 음식을 먹는 편입니다.

    초계국수, 김치말이국수, 냉면, 묵사발, 오이냉국 같은 음식이 입맛 찾아주는데 도움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