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학3학년에 재학중이고,학원알바중인데요?
대해3학년에 재학중이고 학원알바중인데 월3백만원 받습니다.
현재 기숙사에 생활중이고,집은 차상위계층입니다.
휴학하면 기숙사서 나올려면 집이필요한데 어떤 주택대출이 가장 효율적인가요? 집은 부산이고 학교는 서울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대해3학년에 재학중이고 학원알바중인데 월3백만원 받습니다.
현재 기숙사에 생활중이고,집은 차상위계층입니다.
휴학하면 기숙사서 나올려면 집이필요한데 어떤 주택대출이 가장 효율적인가요? 집은 부산이고 학교는 서울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