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네이버 고객센터 대해서요 물어볼려고요.
오늘 아침에 네이버에서 접속하다가
이런메세지가 떠서요
네이버 지식에서 이런거 한적도 없는데
심즌 2 쓰지도 않았는데. 억울하죠
이러면 저만 불공평 하잖아요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문의해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오늘 아침에 네이버에서 접속하다가
이런메세지가 떠서요
네이버 지식에서 이런거 한적도 없는데
심즌 2 쓰지도 않았는데. 억울하죠
이러면 저만 불공평 하잖아요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문의해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