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고객센터 대해서요 물어볼려고요.

오늘 아침에 네이버에서 접속하다가

이런메세지가 떠서요

네이버 지식에서 이런거 한적도 없는데

심즌 2 쓰지도 않았는데. 억울하죠

이러면 저만 불공평 하잖아요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문의해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문자님이 작성한 글이 아니라면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해보시는 것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만약 질문자님 계정으로 타인이나 혹은 가족이 작성해서 문제가 된 것이라면

    해결하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 월요일이 되면 바로 연락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질문자님이 정확히 어떤 내용의 글을 작성하셨는지는 제쪽에서 확인이 불가하여 답변이 제한적이긴 합니다만, 억울하게 제재를 받았다고 생각하시면 고객센터에 티켓을 넣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그쪽에서 만약 합리적인 이유로 제한을 주었다 라고 한다면 할 말이 없긴 하지만, 정말로 실수로 제재를 했을 가능성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