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때론발전하는청설모
해독주스 먹으려는데 사과 알러지가 있어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ABC 주스나 CCA 주스같은 해독주스를 먹어보려고 해요 문제는 둘 다 사과가 들어가는데 전 급성 알러지 검사로 사과가 class3 라서 못 먹거든요. 사과를 대체할만한 뭔가 좋은 것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 알레르리가 있다면 다른 과일을 넣으면 되는데요
대표적으로 배, 참외 등을 넣어도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