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어제 밤 12시에 먹었어야 할 파누엘정을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어제 밤 12시에 먹었어야 할 파누엘정 2알을 깜빡 잠들어서 못 먹었습니다. 그래서 아침 8시에 바로 복용했는데, 오늘 밤 12시에 예정대로 다음 차례 약을 먹으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오늘밤 12시면 그래도 한 16시간 정도 후에 복용하게 되는거라서 이정도면 복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이정도의 오차라면 일반적으로는 오늘밤 12시에 복용예정인 파누엘정을 복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다만 짧아서 부작용이 유발될 가능성은 높아질수는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