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샤인머스캣 상한 건가요?? 도와주세요

저희 집 샤인머스캣이 좀 이상해요.. 산지는 꽤 됐고 열어보니까 샤인머스캣 껍질이 까진 쪽에는 흰색즙?같은 게 나와요.. 그리고 맛도 녹차?맛 같아요... 상한 건가요? 아 참고로 사고 며칠 뒤에 먹었을때도 이랬어욥 ㅜ 아 그리고 브랜드는 잘 모르겠고 홈플러스가 크게 적혀있어욥.. 상한 건가요? 도와주세요 ㅜㅜ 상한 게 아니라면 제대로 먹는 법 알려주세욥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헉 ㅠㅠ 글만 봐서는 꼭 상한 것 같진 않아 보여요!

    냉동 샤인머스캣은 껍질이 까진 부분에서 하얀 즙 같은 게 나오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얼었다 녹으면서 과육이 터져서 그런 걸 수도 있어요! 과일류를 얼리면 그런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다만 냄새가 시큼하거나, 이상한 쓴맛이 나거나, 해동했을 때 너무 물컹하고 끈적거리면 먹지 않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ㅜ

    일단은 한 알만 살짝 해동해서 다시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1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