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IB주식 주식 전망은 어떨까요?

아주IB투자 주식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

제가 15층에 있는데 손해보고 손절하는게 낳을까요 아님 반려주로 가지고 있어야 될까요?

앞으로 어느 정도까지 오를수 있은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의준 경제전문가입니다.

    많이 빠졌군요...ㅠㅠ

    단기적으로 1차 7,000원대 후반에서 8,000원선까지의 회복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 10,000원, 목표하는 15,000원까지 가려면 관련하여 시장에 대형 투자호재 나와야 가능하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손실폭이 너무 커 무조건적인 손절보다는 신중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창투사 특성상 투자 기업의 상장 대박 여부에 따라 주가가 다시 폭발할 잠재력은 있으나 이전 고점까지 단기에 회복하기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기 보유를 결심하시더라도 향후 반등 기회가 올 때마다 분할 매도로 비중을 줄이거나 평단가를 낮추는 전략을 고민해 보시는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