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맛쿠키

라임맛쿠키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어떤 앱테크가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요즘 앱테크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래도 근본적이고 신뢰성있는 앱테크가 뭐가 있을까요? 여러분들의 답변 미리 감사하겠습니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하라는 여기 지식 앱테크도 있고 설문조사형 머니워크도 있고 요즘 많이 하는 캐쉬워크도 꽤 쏠쏠하게 리워드가 벌려요 캐쉬키보드도 있고 근데 제가 생각할 때는 머니워크랑 

    캐쉬워크 만보기형 앱테크가 제일 잘 벌리는 거 같아요 

    그다음 설문조사형인거 같고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현재 MyB 라는 앱테크 앱으로 짭짤하게 수입을 벌고 있어요^^

    간단한 설문이나 퀴즈를 참여하고(보통 10초 이내 완료) 30~100원 정도 평균 받거든요.

    저는 현재 와이프랑 꾸준히 하고 있는데 백화점 상품권만 50만원은 바꾼 것 같아요.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MyB 라고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만보기 앱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MyB 앱만큼은 벌지 못하네요^^;

    회원 가입 시 MyB 가입시 추천인에 OS346039HH 추가 해 주시면 1,000원 먼저 받고 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저는 만보기 앱테크 몇가지 하고 있는데 만보기 중에서 로또번호로 주는 앱들을 하고 있어요 당첨되기는 쉽지 않지만 하다보면 되겠지하면서 하고 있어요 ㅎ

  • 사기업에서 만든 걷기, 충전, 영수증 찍는 것들은 다 광고를 너무 많이 봐야 해서... 모니모, 에이트 정도가 그래도 광고 없이 편하게 모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걷기 앱테크는 거의 다 광고 대비 안 모이는 것 같아서 진짜 별로..

  • 저같은 경우에는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그중에서도 괜찮다고 느끼는건 머니워크,마이비,에이트같은 앱테크가 쉽게 할 수 있으면서 효율도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드

  • 설문조사 앱테크 괜찮은거 같아요. 그렇게 시간 많이 안들고 설문있을때만 잠깐 잠깐 하니 제법 모이는거 같아요. 한국갤럽, 파워패널, 서베이링크, 오베이 등이 괜찮은거 같아요.

  • 몇년동안 앱테크 하는 중인데요

    역시는 모니모!! 아주좋아요

    하나머니)

    ㅡ이건 광고보기 티켓모으기 등등 귀찮지만 한달꾸준히5처넌

    플레이오)

    ㅡ노는폰이 있다? 하면 게임하면서 기프티콘 등등 챙길수있어요

    카카오뱅크)

    ㅡ요즘 이것도 쪼르디나 광고누르기 퀴즈

    게임등등 하면 한달에 현금 만원이상은 빼요

  • 일단 국가에서 하는 거가 제일 잘쌓이긴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머니또, 라플, 모니모 정도 하고 있는데 이렇게가 가장 빠르게 쌓이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