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고통 없는 자연분만이 개발될 수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출산 방법 중에 자연분만은 무통주사라는 게 있기는 하지만 잠시 뿐이고 낳을 때나 진통 초기에는 온전히 아프다고 들었어요
의료가 발전함에 따라서 자연분만도 큰 고통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이 탄생하지 않을까요??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출산 방법 중에 자연분만은 무통주사라는 게 있기는 하지만 잠시 뿐이고 낳을 때나 진통 초기에는 온전히 아프다고 들었어요
의료가 발전함에 따라서 자연분만도 큰 고통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이 탄생하지 않을까요??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