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참행복한닭발
오늘은 먹거리
음식에 관한 질문 입니다
더운 여름철에 음료나 과일을
많이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자주 즐겨 드시는 여름 과일은 무엇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가장 즐겨 먹는 과일은 수박입니다.
여름에 수박이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먹으면 정말 달달하고, 시원하고 양도 많고, 수박만한 과일이 없는 거 같아요.
응원하기
여전히완벽한보스
여름에는 제철과일인 수박, 참외, 복숭아, 포도 많이 먹어요~ 특히 수박은 깍둑썰기해서 통에 넣어 냉장고에 뒀다가 먹으면 간편하고 수분보충도 되면서 시원해서 자주 먹게 되는거 같아요 😀
따뜻한다람쥐
무조건 수박이 가장 먼저 떠오르고요 그 다음으로는 망고나 멜론도 생각나네요 날이 더워서 요즘 시원한 수박 먹으면서 물놀이 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