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즐겨 드시는 여름 과일은 무엇인가요?

오늘은 먹거리

음식에 관한 질문 입니다

더운 여름철에 음료나 과일을

많이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자주 즐겨 드시는 여름 과일은 무엇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가장 즐겨 먹는 과일은 수박입니다.

    여름에 수박이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먹으면 정말 달달하고, 시원하고 양도 많고, 수박만한 과일이 없는 거 같아요.

  • 여름에는 제철과일인 수박, 참외, 복숭아, 포도 많이 먹어요~ 특히 수박은 깍둑썰기해서 통에 넣어 냉장고에 뒀다가 먹으면 간편하고 수분보충도 되면서 시원해서 자주 먹게 되는거 같아요 😀

  • 무조건 수박이 가장 먼저 떠오르고요 그 다음으로는 망고나 멜론도 생각나네요 날이 더워서 요즘 시원한 수박 먹으면서 물놀이 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