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홀로 등산을 다니면 어려움이 많을까요?
안녕하세요. 남해안돌문어93입니다.
예전에는 주말만 되면 사람들과 등산을 많이 다녔는데 지금은 혼자 다니는걸
좋아합니다. 지인분이 혼자 다니면 위험하다고 하는데 정말 혼자 등산을 다니면
어떤 어려움이 있을까요?
취미·여가활동
안녕하세요. 남해안돌문어93입니다.
예전에는 주말만 되면 사람들과 등산을 많이 다녔는데 지금은 혼자 다니는걸
좋아합니다. 지인분이 혼자 다니면 위험하다고 하는데 정말 혼자 등산을 다니면
어떤 어려움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