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남자 헤모글로빈수치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고혈압, 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고혈압, 고지혈증
두통이있고, 어지러움증이있어서 병원에서
피검사를 했는데요
헤모글로빈수치가 10.7나왔는데
정상범위가 (11~16.5) 이구요
의사선생님은 정상치보다 조금떨어졌다고
이정도면 괜찮다고하는데
나머지는 너무 관리잘하고있다고하시는데..
괜찮은건가요?
피검사결과지 올려드릴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고혈압, 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고혈압, 고지혈증
두통이있고, 어지러움증이있어서 병원에서
피검사를 했는데요
헤모글로빈수치가 10.7나왔는데
정상범위가 (11~16.5) 이구요
의사선생님은 정상치보다 조금떨어졌다고
이정도면 괜찮다고하는데
나머지는 너무 관리잘하고있다고하시는데..
괜찮은건가요?
피검사결과지 올려드릴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